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강아지 심장사상충 예방 넥스가드 후기

by 비둘삐약 2021. 9. 3.
반응형

땅콩이 심장사상충 예방을 위해서 한달에 한번씩 꼭 약을 먹이고 있어요.

땅콩이를 보호소에서 데리고 왔을 때 심장사상충 2기였기때문에

치료과정이 너무 힘들고 길다는 것을 알고 있거든요 

 

 

 

 

원래는 병원에 가서 처방을 받았는데 약값을 좀 아껴보고자 이번에는 약국에 가서 구입을 했습니다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심장사충 예방 뿐만 내부 구충, 외부 구충까지 범위가 가장 넓은 약이라고 알고 있어요. 

그래서 원래 하트가드랑 진드기 약을 각각 먹였는데 이번에는 넥스가드 스펙트라 하나로 먹였답니다.

 

 

 

 

 

 

총 3개월분이 들어있어요. 땅콩이는 8kg정도라 체중에 맞는 약은 약국에서 6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지역사랑카드를 이용해서 6천원 정도 할인받은 540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3개월에 6만원이니까 매달 2만원 정도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직구로 사면 4만원대로도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시간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직구로 알아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2만원이 비싸다 생각하실 수 있지만 심장사상충 치료비는

진짜 그 10배는 든다고 생각하셔야 하니 잊지말고 꼭 급여해주세요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가운데에 뜯기 쉽게 되어있더라구요 !

그리고 하나씩 떼서 쓸 수 있도록 포장되어 있어서 병원에 가면 저걸 하나씩 떼어주는 것 같아요

약국에서 사서 주면 그냥 그대로 보관하면 되겠죠!

 

 

 

 

 

 

생긴건 약간 간식처럼 생겼습니다

약인걸 눈치빠르게 알고 잘 안먹는 강아지들도 있다는데 땅콩이는 잘 먹을까요??

 

 

 

 

 

이미 달라고 앉아있네요

제가 포장지 까자마자 난리났습니다 빨리달라고

 

 

 

 

 

입맛 다시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번을 달라고 달려들었는지 몰라요 

약조차 이렇게 좋아하면 어쩌니...ㅋㅋㅋㅋㅋㅋ

 

 

 

 

 

 

신나게 씹어먹는 땅콩이

약이든 뭐든 너무 잘 먹어요 ㅋㅋㅋㅋㅋ

 

 

 

 

와구와구 잘먹는 땅콩이 귀여워죽겠네요 ㅋㅋㅋㅋ

다시는 심장사상충에 걸리지 말고 건강하게 오래살자!

다들 매달 심장사상충 약 급여하는것 잊지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