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코스트코 뉴트리 닌자 블렌더 후기

by 비둘삐약 2021. 10. 4.
반응형

 

뉴트리 닌자 블렌더는

우선 크게 4가지 기능이 있어요

1. START(시작)/STOP(정지) 기능

처음 한 번 누르면 시작하고

다시 누르면 정지

또 누르면 시작하는

연속 실행방식이에요.

타이머는 60초까지 작동하며

60초가 되면 자동으로 중지되고

버튼을 다시 누르면 다시 시작해요

저는 대부분 이 버튼을 이용합니다:)

바나나랑 두유, 아몬드만 갈아먹어요ㅎㅎ

2. PURSE(펄스)

누를 때 마다 시작돼요.

짧게 누르면 짧게

길게 누르면 길게 작동됩니다

타이머는 누른 시간을 표시해요

3. AUTO-IQ™ BLEND

45초 동안 내장된 자동프로그램에 의해

작동과 중지를 반복하면서 신선하고 부드럽게

혼합분쇄하여 매번 일관성있는 결과를

만들어 주며 타이머가 끝나면 자동으로 정지해요

(부드러운 재료에 사용)

4. AUTO-IQ™ ULTRA BLEND

60초 동안 내장된 자동프로그램에 작동해요

(얼음이나 단단한 섬유질의 재료에 사용)

 

500ml, 650ml, 900ml 뉴트리 닌자컵,

프로익스트렉트블레이드(날), 컵뚜컹 3개,

모터베이스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닌자컵 종류가 다양해서 좋고

뚜껑도 있어서 보관하기도 용이해요!

저는 500미리를 제일 많이 써요 ㅎㅎ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본체에 전원을 연결하고

컵과 날을 완전히 조립해요!

시계 방향으로 돌려서 단단히 조립합니다

컵을 거꾸로 들고 본체에 시계방향으로

회전시켜 배지해야해요

이 때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돌려야합니다

제대로 잘 끼워지면 본체 표시등이 켜져요!

 

제가 써보니 일단 진짜 잘 갈립니다..!

저는 보통 시작/중지 버튼만 사용하는데

카페나 음식점 같이 매번 같은 맛을

내야하는 곳에서 훨씬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단점이라면 소리가 너무너무 커요 ㅠㅠ

그래서 절대 밤에는 못합니다!

아침에도 너무 이른 시간에는 못하고

사람들이 일어났을것 같은 시간에 돌려요

(누가 들으면 공사하는줄 알 듯..)

갈리는 소리만 좀 더 작았더라면

100프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뉴트리 닌자 블렌더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