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부산 우드카빙 원데이클래스 체험 후기 (부산북구문화예술플랫폼)

by 비둘삐약 2021. 10. 7.
반응형

최근에 우드카빙에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던 중에

지인의 지인께서 인스타로

우드카빙 원데이 클래스 같이 할 분을 모은다길래

냅다 디엠을 보내서 하겠다고 했었어요 ㅎㅎ

 

 

장소는 부산 북구문화예술플랫폼이구요

외관이 아주 멋졌는데 저녁에 가서

사진이 제대로 나온게 없네요 ㅠㅠㅠ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자기 작품들이 많이 있어요

판매하고 있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ㅎㅎ

 

 

지인분도 같이 클래스 듣게 되었는데

제로웨이스트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

직접 수세미를 사서 만드신다고 하더라구요!

 

저한테도 선물로 주셨어요!!!

안그래도 요즘 미세플라스틱 걱정 많이 됐는데

저도 이제 극세사수세미는 안쓰고 요걸 써야겠어요!

 

 

 

 

 

 

 

 

무튼 도착해서 이리저리 구경하고

선생님이랑 같이 클래스 듣는 분들이랑 인사하고

클래스를 시작했어요!

 

 

 

 

앞치마랑 안전장갑 토시까지 챙겨 입고

우드카빙 할 준비를 합니다!!

테이블에는 여러 종류의 조각도가 있었어요

 

 

 

 

 

 

 

 

나무판을 하나 골라서

만들고 싶은 모양대로 스케치 합니다!

선생님께서 향 좋으라고

편백나무로 준비해주셨어요 ㅎㅎ

저는 성질이 급해서

후루룩뚝딱 그려서 잘라달라고 했습니다

 

스케치 한대로 선생님께서 잘라주세요

넘나 신기한 것...

 

 

기본 틀대로 잘랐으면 이제부터 모양을 내야해요

먼저 숟가락 머리 부분의

움푹 패여있는 곳을 파기 시작해야 합니다...

 

이때는 몰랐어요 ㅋㅋㅋㅋ

이 작업이 제일 쉬운 작업이었다는 것을....

 

 

 

초토화 된 자리 ㅋㅋㅋ

나무조각이랑 가루범벅입니다

 

 

 

요령이 없다보니

엄지 손가락에 물집도 생겼어요 ㅠㅠ

 

 

 

 

 

우여곡절 끝에 만든 제 작품입니당

손잡이 있는 앞접시 느낌으로 만들어 봤어요 ㅋㅋㅋ

그리고 나름 인체공학적으로 손잡이 부분은

제 손가락 모양에 맞게 팠어요

버닝으로 귀여운 스마일도 그려줬어요

 

오일도 야무지게 발라줬습니다

오일 바르니까 좀 더 태가 나지 않나요 ㅎㅎ

 

클래스 같이 들으신 분들 것도

다같이 모아서 찍어봤어요 ㅎㅎ

각자 개성이 뚜렷하죠

이런거보면 진짜 자기 성격 나오는 것 같아요 ㅋㅋ

 

 

 

 

 

이 사진은 정말 이 날 하루의 요약본

강아지도 데려갔었는데 공방 여기저기 다니면서

신문지란 신문지는 다 뜯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나무 파랴 강아지 살피랴

좀 많이 정신없는 하루였지만 재밌었어요 ㅎㅎ

 

 

댕댕이 인생샷도 건졌고요 ㅎㅎㅎㅎㅎㅎ

실컷 놀았는지 돌아오는 길에

옆자리에서 꿀잠자더라구요

 

 

 

우드카빙 정말 해보고 싶었던 것 중에 하나였는데

좋은 기회가 있어서 재밌게 체험했던 것 같아요!

 

3시간 정도 체험했던 것 같은데

막판가서는 기력이 딸려서

좀 대충 마무리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요 ㅋㅋㅋ

 

다음에는 에너지 짱짱할 때 가서

또 새로운 작품 만들어 보고 싶네요!

 

새로운 체험을 해보고 싶으신 분

머릿속이 복잡해서 집중할거리를 찾으시는 분

나만의 목공작품을 만들고 싶으신 분

추천합니다 !!!ㅎㅎㅎ

 

 


https://ad6.modoo.at/?link=d2cbw2ut

 

문화예술플랫폼

부산광역시 북구 구포만세길 113

우드카빙 체험키트도 팔고 있으니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