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부산 강아지 머핀 간식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부산 꼬순냇내)

by 비둘삐약 2021. 10. 8.
반응형

오늘은 수제강아지간식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체험을 했던 후기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한창 코로나 블루로 울적할 때

기분 전환으로 신청해서 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었어요^^

 

네이버에 부산강아지수제간식으로 검색해서

집에서 가까운 곳 중에 꼬순냇내라는 곳을 찾았어요

블로그가 있어서 블로그 댓글로 문의하고

예약까지 했었답니다.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어요:)

주차할 곳이 없어서 좀 헤맸었어요 ㅠㅠ

결국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좀 걸어 올라갔답니다

한숨 고른 뒤 체험방으로 들어가서

바로 시작을 했습니다!

기본 정보를 안내해주시고

레시피에 따라서 차근차근 알려주셨어요.

강아지 머핀을 만들기 위해서

닭가슴살이랑 쌀가루, 계란 등을

볼에 넣고 섞어 줬습니다!

잘 섞은 다음 반죽을 머핀 틀 2/3정도 넣어줬어요.

반죽이 익는 동안 위에 올라갈 고구마 무스와

쿠키를 만들었습니다 ㅎㅎ

짠~! 오븐에서 머핀이 나왔어요 ㅎㅎㅎ

머핀 위에 짤주머니로 고구마 무스를 올려줬어요

생각보다 잘하지 않나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단호박가루랑 파프리카 가루를 이용해서

쿠키 반죽을 하고 예쁘게 모양도 찍었어요!

땅콩이 쿠키도 만들고 싶어서

물결원형 틀이랑 물결사각형 틀로

땅콩이 모양 쿠키도 만들었답니다!!!

(너무 만족....♡♥)

쿠키는 좀 식힌 다음 머핀 위에 장식 해줬어요

쿠키가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따로 통에도 담아왔답니다 ㅎㅎㅎㅎ

 

 

 

후기

 

우선 잡생각없이 몇시간동안

집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 커플분도 너무 친절하셨구요 ㅎㅎ

제가 이것저것 요구사항도 많았는데

최선을 다해서 도와주시려고 노력해주셔서

감사했었어요 ㅎㅎㅎ

상주견도 있었는데 너무 얌전하고

반려견 동반도 가능해서 땅콩이도 가서

간식도 많이 얻어 먹고 왔네요 ㅎㅎㅎㅎ

물론 머핀과 쿠키를 너무 잘먹었습니다!

너무 잘 먹어서 다음에 집에서도

만들어 볼까 생각중이에요 ㅎㅎ

지인도 강아지를 키워서 몇 개 줬는데

게 눈 감추듯 먹었다고 하더라구요(뿌-듯)

 

 

 

 매일 10:00 - 20:00, 월요일 휴무

전화 : 070-8838-0291

주소 : 부산광역시 금정구 수림로 57 2층

영업시간 : 매일 10:00~20:00 월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