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호포카페 양산디저트 제이엠커피(JM coffee) 후기

by 비둘삐약 2021. 9. 13.
반응형

지인들과 호포나루에서 한끼 든든하게 먹고

좀 더 얘기 나누고 싶어서 바로 앞에 있는

카페 제이엠커피(JM coffee)에 방문했어요

 

 

 

건물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좀 있어요

그리고 밖에도 테이블이 몇 개 있었어요

 

외관은 어쩐지 엄청 멋진 단독주택 느낌이었어요ㅎㅎ

호포 외곽이라 그런지 근처가 정말 조용했어요!

 

 

 

실내는 생각보다 굉장히 넓었어요

일하는 직원분들도 많으시고

원두도 종류가 다양해서 

커피 맛이 굉장히 기대되었답니당

 

 

 

 

 

2층까지 있었고 

주광빛 조명이 은은하게 비추고 있어서

분위기가 따듯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창가쪽은 강이 보여서

뷰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저희는 2층 구석자리에 가서 자리를 잡았답니다

 

 

 

 

 

디저트 종류도 꽤 많았어요

케이크도 넘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입구쪽에는 베이커리처럼

빵이랑 쿠키들도 진열해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직전에 든든하게 한 끼 먹고와서 

빵은 패스하고 음료만 주문했네용

 

 

 

 

 

셋 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하고 

홀짝홀짝 마시면서 얘기 나눴네요

 

커피도 산미도 느껴지면서 맛있었어요

찾아보니 JM커피는 원두도 납품하고

체인점도 여러군데 있는 이름있는 곳이었네요!!ㅎㅎ

 

호포에서 조용하게 한 끼하고 

멋진 강 뷰를 보며 커피 한 잔 하고 싶으신 분들

JM coffee (제이엠커피) 추천합니다:)

 

 

 

매일 10:00 - 2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