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밀양우동 내일동맛집 <우동한그릇> 닭튀김우동 빠네샐러드

by 비둘삐약 2021. 10. 2.
반응형

밀양우동 우동한그릇은

밀양 남천강변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밀양우동 우동한그릇은

친구가 김해점에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다고해서 기대하고 방문했었어요!

나무 수저도 너무 센스있고

머리 묶고 먹으라고 고무밴드가 있어서

너무 깜찍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

밀양맛집 우동한그릇 메뉴는

닭튀김우동(9000원), 빠네샐러드(11900원)

하우스와인(3000원), 수입맥주(4000원)입니다

메뉴가 많지 않아서 고민없이 선택할 수 있었어요!!

친구랑 기본으로 닭튀김우동을 각각 주문했어요!

닭튀김이 생각보다 정말 커서 깜놀했습니다 ㅋㅋㅋ!!!

 

 

닭튀김은 살이 촉촉하고 너무 쫄깃했어요!

겉에 튀김은 바삭바삭해서

진짜 치킨집에서 먹는 듯한 느낌!!!><

닭다리 잡을 수 있도록 비닐장갑도 주시는데

진짜 여기는 센스가 철철 넘칩니다..ㅋㅋㅋ

우동도 기본맛, 얼큰한맛이 있는데

둘 다 넘 맛있었어요!!!

칼칼한거 좋아하시면 얼큰한 맛도 강추입니다:)

그리고 비주얼이 진짜 입 딱 벌어지는

빠네샐러드~!!

빵도 엄청 많이 주고

샐러드에도 진짜 다양한 재료들이 많아서

푸짐하고 좋았어요 ㅠㅠㅠ

 

 

샐러드에 과일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우동먹으면서 상큼하게 입맛살리기에

딱이더라구요!!!

빵에 샐러드랑 치즈 살짝 올려서

같이 먹어도 진짜 궁합 최고 ㅠㅠㅠ

또 가고 싶어요 ㅠㅠㅠㅠㅠ

비쥬얼도 너무 좋고

맛도 훌륭한 밀양우동 밀양맛집 우동한그릇..!

푸짐하고 맛있게 한끼 뚝딱

잘 하고 왔습니당:)

밀양 내일동맛집 우동한그릇

추천해요!

 

평일 OPEN 11:00am ~ CLOSED 19:50pm

주말 OPEN 11:00am ~ CLOSED 19:50pm

화요일휴무 , 평일 브레이크타임 14:50 ~ 16: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