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양산맛집 증산떡볶이 물금분식 떡군이네 로제떡볶이 후기

by 비둘삐약 2021. 9. 11.
반응형

뒤늦게 로제떡볶이에 꽂혀서

브랜드별로 로제떡볶기 도장깨기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양산 떡군이네 로제떡볶이를 주문해봤어요

 

 

 

떡군이네 떡볶이에는

유명한 로제 떡볶이 말고도

국물떡볶이, 차돌떡볶이, 짜장떡볶이 등

다양한 종류가 있더라구요

 

저는 그래도 로제떡볶이랑 버터갈릭감자를 

주문해봤어요!

 

 

 

 

 

뭔가 굉장히 푸짐하게 오더라구요

써비스가 굉장히 많습니다 ㅋㅋㅋ

 

특히 리뷰 작성에 필요한

데이터 비용 100원 주는건 처음봐서

너무 신선하고 재밌었어요!!!!

 

 

 

 

써비스로 쿨피스, 빵, 단무지도 줬어요

모닝빵 주는 떡군이네.. 배운 사람들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일단 떡군이네는 꾸덕한 양념이 가득있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빵도 찍어 먹고

버터감자튀김도 찍어먹고

아주 넉넉했습니다!!

 

그리고 누들밀떡..

로제와 누들밀떡의 조합은 뭐 말할 필요가 있나요

넘 완벽한 조합이지유....:)

 

 

 

 

 

소세지도 낭낭하게 들어있고

배떡이랑 비교했을 때 양이 좀 더 많은 느낌?

맛은 사실 진짜 차이가 없었어요

딱 로제스러운 맛!!

 

 

 

 

 

버터감자튀김도 추가로 시켰었는데

약간 갈릭소스 같은 것도 줄거라 생각했거든요

 

근데 정말 감자튀김만 와서 아쉬웠어요

청년다방처럼 갈릭소스가 왔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로제소스에만 찍어먹기에는 물리는 느낌 ㅠㅠ

 


 

양산에 배떡만 있어서 아쉬웠는데

떡군이네까지 생겨서 넘 좋았네요

 

담에 로제떡볶이가 또 땡길때

또 시켜 먹어야겠어요><

 

문득문득 생각나는 로제떡볶이

최고최고

떡군이네도 너무 맛었었어요!

 

 

 

 

 

매일 11:00 ~ 23: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