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양산디저트 증산와플 와플칸 후기

by 비둘삐약 2021. 9. 13.
반응형

요즘 자주 찾는 양산디저트

양산 증산 와플칸에 친구랑 다녀왔어요

 

달달한거 땡길때 와플 먹으면

배도 든든하고 맛있어서 만족도가 넘 좋더라구요

 

 

증산 와플칸은 대방노블랜드 연리지 아파트 대로변에

더 채움 마트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도 가능합니다:)

 

 

 

와플종류도 진짜 많아요

저는 돼지바, 오레오, 크림치츠, 카야잼 

여태 이렇게 먹어봤었는데

초코류가 제 입맛에 맞았었고

크림치즈나 카야잼은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ㅠㅠ

 

 

 

 

아이들도 마실 수 있는

뽀로로 음료도 따로 진열해서 판매하고 있네요

 

분다버그 핑크자몽도 있으니 참고참고!

 

 

 

 

 

 

매장에 단체석도 있고 

원형테이블에 4명이서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방문해서 먹는것도 괜찮아 보였어요!

 

요즘은 코로나 상황이 상황인지라

대부분 오셔서 포장해서 가져가시는 것 같았어요

 

 

 

 

 

와플칸이용백서도 있더라구요

 

미리 빵을 구워두지 않아서

약간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고 하네요

 

저는 금방 받았던 것 같아요ㅎㅎ

 

 

 

 

 

처음으로 사과+생크림으로 주문했는데

제 최애가 되었습니다...!

 

역시 기본이 제일 맛있나봐요

어제도 사먹도 오늘 또 사먹음..

 

와플칸은 와플반죽이 약간 깨찰빵같이

검은참깨도 씹히고 고소하고

쫀득쫀득해서 개인적으로는 취향저격이었습니다

 

생크림도 부들부들하고

사과잼도 과하지 않게 적당히 뿌려주셔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증산와플 와플칸 추천입니다!

또 가고 싶어용

 

 

 

 

 

반응형

댓글